영상기획 > 주식회사 한일피앤이

Creative 영상전문업체 HanilMovie입니다.
영상제작
한일피앤이는 영상물을 통해 고객이 실제로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정서적 공감만을 불러일으키는 영상, 예쁘기만 한 영상은 가치 있는 영상이 아닙니다.
“고객과 시장으로부터 성공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는 영상,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영상” 만이 의미 있는 영상입니다.

뿐만 아니라 한일피앤이는 영상의 사회적 의미 또한 생각합니다.
창의적이되 유해하지 않은 콘텐츠를 생산함으로써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이러한 것이 “Aristic Movie” 즉, 멋진 비주얼과 그것을 가치 있게 만드는 창의적이고 섬세한 Creative를 의미합니다.

  • 홍보영상 기획
  • 기업 및 단체 홍보영상

    광고 영상과 구분되는 PR 영상은 원래 소비자 보다는 “대중과의 관계 구축”을 위해 생겨났습니다.
    시민사회의 태동으로 국가조직 및 기업들의 원만한 활동을 위해서는
    공증의 이해와 협조가 더욱 중요해졌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오늘날 홍보영상은 그 역할 범위가 더욱 넓어지고 제작 목적 또한 매우 다양해졌습니다.
    예를들어, 기업 홍보영상의 경우 홍보영상은 기업과 제품의 가치를 말해주는 광고매체이기도 하며
    기업 이미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한일피앤이는 고객의 구체적 상황에 맞는 “생각하는” 홍보영상을 만듭니다.


    제품 및 기타 홍보영상

    세밀하고 구체적인 영상으로 시청각적 효과를 극대화 합니다.
    제품 또는 홍보대상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시원하게 만족시킵니다.
    직접 제품을 만져보지 않거나 홍보대상을 체험하지 않더라도 생생한 영상으로 신뢰감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나레이터, 쇼 호스트, 연기자, 성우 등 출연진의 도움을 얻어
    제작 공정에 따라 효율적으로 제작합니다.

  • 교육영상
  • 교육영상 기획 개요

    비디오 기술의 발달과 영상을 통한 교육의 우수성으로 인해 영상 교육이 더욱 확산되고 있습니다.
    한일피앤이는 그동안 기업이나 단체의 직원 교육용 비디오, 영상 사업 보고서, 인터넷 사이트의 동영상 강의,
    청소년들을 위한 영상 등 다양한 교육 영상들을 기획, 제작하여 왔습니다.
    그리고 창의적이며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한일피앤이만의 색깔로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변화에 둔감하지 않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한일피앤이는 명석한 분석과 기획으로
    최상의 결과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행사.전시영상 기획
  • 행사영상

    기업이나 단체의 중요 행사 시 상영될 영상을 제작합니다.
    한일피앤이는 고객님들의 만족에 힘입어 20여년 동안 수많은 대조직의 행사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축적된 경험과 새로운 Creative로 한일피앤이의 명성을 이어나가겠습니다.


    전시영상

    전시영상은 전시장에 배치된 대상에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기업이 원하는 상품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한 수단입니다.
    좋은 전시영상은 현물을 직접 전시할 수 없는 상황과 단순 전시의 한계를 극복시키고
    기업의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하게 됩니다.
    한일피앤이는 20여년 동안 수많은 전시영상을 제작한 바 있으며 각종 해외 전시에서 사용될
    대한민국 대표 제품들의 판매 촉진을 위한 수준 높은 전시영상을 수 차례 기획. 제작한 바 있습니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세계를 놀라게 할 Technology로 항상 더 나은 영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CF.홈쇼핑영상 광고 기획
  • CF 광고영상

    CF 광고영상은 소비자들에게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중심 세상에서 차별화 된 트렌드를 만들어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 광고하고자 하는 바를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홈쇼핑 영상

    홈쇼핑 영상 제작은 두 가지로 나뉩니다.
    첫째는 주로 케이블에서 방영되는 인포머셜 광고이며, 둘째는 생방송 홈쇼핑 광고입니다.
    저희 한일피앤이에서는 이 모든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촬영부터 시작하여 각 제품 및 상품의 2D 디자인부터 3D 디자인 및 시물레이션까지 모든 부분을 제작하여, 영상에 관한 것은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것이 한일피앤이의 시스템입니다.


    인터넷 동영상 쇼핑몰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은 이미지와 텍스트만으로 이루어졌으나 LG홈쇼핑, CJ홈쇼핑, 현대홈쇼핑,
    농수산홈쇼핑의 인터넷 쇼핑몰만 보더라도 동영상으로 변화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판매전략만이 쇼핑몰에서 생존할 것입니다.
    고객님의 아이템에 맞추어 최소한의 경비로 최대한의 판매 효과를 얻는 동영상 쇼핑몰을 제작해 드리겠습니다.